작성일 : 13-03-24 00:46
미국비자 사진 및 지문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49  
사진 및 지문

--------------------------------------------------------------------------------

개요
비이민 비자를 신청할 때, DS-160 비자신청서 작성 및 제출 과정에서 디지털 사진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 인터뷰 당일에도사진 한 장을 가지고 대사관에 오셔야 합니다. 또한 인터뷰를 위해 대사관 에 도착하면 지문을 찍어야 합니다.

지문 찍기
신청자는 비자 인터뷰의 절차로 대사관에서 지문을 찍게 됩니다. 비자신청 과정 중, 일반적으로 인터뷰에서, 잉크를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 지문 스캔을 신속하게 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신청인은 지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무로 여행하는 신청자 (단, A3 와 G5 비자 신청자 제외)
14세 미만 또는 79세 이상의 신청자

디지털 사진 규정
비자신청용 사진은 아래 규격에 맞아야 합니다. 규격에 맞지 않는 사진을 제출하면, 비자신청 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DS-160에 업로드 하는 디지털 사진은 반드시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이여야 하며,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지침을 반드시 충족해야 합니다.



머리 크기
머리카락을 포함하는 머리 상단에서 턱 선까지 측정하는 머리 길이는 전체 사진 길이의 50% - 70% 사이여야 합니다. 사진의 하단에서 두 눈의 연결 선으로 측정하는 눈 높이는 사진 길이의 55% - 70%, 또는 대략 2/3 이어야 합니다.

사진 규격
사진은 길이와 폭이 같은 정사각형이어야 합니다. 최소 사진 크기: 600 픽셀 x 600 픽셀 (가로 x 세로). 최대 사진 크기: 1200 픽셀 x 1200 픽셀 (가로 x 세로).

성공적인 사진을 위한 7 단계
머리 방향
머리 방향 은 비자 사진을 찍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사진 안에 머리가 들어가도록 하여 얼굴 전체가 보이도록 합니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 눈을 감지 않도록 합니다.

프레임 채우기
사진은 머리 전체를 포함해야 하며, 이는 머리 상단에서 턱 선까지 입니다. 적합한 사진일 경우, 머리 길이가 2.5 cm - 3.5 cm, 또는 사진 길이의 50% -70% 사이여야 하며 예시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유지
머리를 프레임 중앙에 둡니다.

눈이 보여야 함
반드시 눈을 떠야 합니다. 눈 높이는 사진의 하단에서 위쪽으로 2/3, 또는 2.8 cm - 3.5 cm로 약 60%에 위치해야 합니다.

배경
사진 배경은 무늬가 없는 흰색 또는 흰색 계열이어야 합니다. 무늬 없는 흰색 또는 흰색 계열의 배경에서 찍으면 사진이 제일 잘 나옵니다.

그림자 제거
얼굴에 조명을 최대한받고, 방해되는 그림자가얼굴과 배경에 없도록 앉아서 촬영하도록 합니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표정
사진을 찍을 때는 자연스러운 표정을 짓도록 합니다. 예시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 정보
비자신청 사진 기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국무부의 사진 관련 FAQ (자주 묻는 질문)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