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3-03-24 00:47
미국비자 인터뷰 예약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584  
인터뷰 예약

--------------------------------------------------------------------------------

개요
일반적으로 미국에 입국하고자 하는 외국 국적 국민은, 단기 체류용 비이민 비자, 또는 영구 거주용 이민 비자를 반드시 사전에 취득해야 합니다. 비자면제프로그램에 가입된 국가의 국민들은 비자면제프로그램을 이용 비자 없이 미국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비자면제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거나 또는 학업, 취업, 교환 프로그램 참가 또는 B 비자 목적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비이민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미국 비자 신청자들은 미 대사관에 본인이 직접 인터뷰를 받으러 오셔야 합니다. 인터뷰 날짜는 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또는 콜센터를 통해서 예약 해야 합니다.

보조 서류
비이민 비자 예약에 필요한 정보 및 구비서류:

유효한 여권 (여권은 미국에 실제 체류 할 기간보다 최소 6개월의 이상 유효 기간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국가별 합의에 따라 면제되는 경우 제외). 한국은 국가별 합의에 따라 면제 국가입니다. 신청자의 여권에 두 명 이상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비자 발급을 원하는 사람은반드시 비자신청을 해야 합니다.
비자수수료를 인터넷 뱅킹을 통해 이체할 때 사용한 고유계좌번호 또는 씨티은행에서 비자 수수료 납부 후 받은 영수증에 기재된 “거래번호” (여기를 클릭하시면 영수증 샘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DS-160 확인 페이지
본인의 이메일 주소
비자 종류에 따라 필요한 서류(청원서 기반 비자를 위한 청원 승인서; 비자 종류와 자세한 정보 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예약 변경 제한
신청자가 인터뷰 예약을 변경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제한된 횟수를 넘기실 경우 비자신청수수료를 다시 지불하셔야 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인터뷰 예약하기(https://cgifederal.secure.force.com/?language=Korean&country=South Korea)
예약 변경하기(https://cgifederal.secure.force.com/?language=Korean&country=South Korea)

공지사항: 예약시간 15분 전부터 대사관에 입장 가능합니다.